Little Moon

다육이 분갈이를 해줘야 하는 데
용토가 떨어져서 주문하는 김에
참새가 방앗간을 지나칠 수 없듯이 다육이 몇 개를 주문

걸이대 자리가 꽉 찬 상태라 늘리기 힘들어 정말 줄이고 줄여서 주문

해 지고 도착해서 꺼내만 놓고 다음 날 분에 심었다

세 개 주문했는데 덤으로 하나가 더 왔음


크라우스

붉게 물든 면 정말 예쁘더라 마침 주문하려는 날 리스트에 올라와서 장바구니 행



야가 덤으로 온 데져스스타

이름이 묘하지만 ㅋㅋ 특엽옥접이랑 눈이 가는 다육이었는데

최소로 들이느라 주문 안했는데 덤으로 와서 ㅎㅎ


윈터선셋

이상하게 오래 전부터 들이고 싶었는데 눈에 안띄어서 이제야

철화는 많던데 철화 아닌게 더 눈에 안보이니 참 요상한 녀석

너무 잎 크게 크지말고 예쁘게 자라거라



블루칸테

예전에 어느 분 다육 사진을 보고 꼭 키우리라 생각해서 늘 리스트에 있었던 다육

이번에 마침 있어서 들였다

너무 예쁘다 단아하기도 하고 귀엽기도 하고 예쁘게 키워봐야지




이상 신입들이었음. 요즘은 잎이 좀 넓은 애들한테 마음이 가 있는 듯

새로 들인 애들도 다 그렇고


비오고 나니 다육이 들이 빵빵해졌고 물은 계속 빠지고 있고

꽃대 올린 애들은 힘을내고 있다 역시 비보약이여


브레이브

예쁜 색감으로 내가 예뻐하던 브레이브.

잦은 봄비로 색은 다 빠지고 라인 조금만 남았다

꽃 피우느라 애쓴다 내일 지나면 꽃대 잘라줘야 할 듯


에보니

검붉은 카리스마 에보니가 비로 색 다 빠져서 녹색이 많아졌다 이러면 앙대~

꽃대도 하나 올려서 꽃도 피고

꽃도 소박해서 일단 두고 보는 중

브레이브 꽃대 자를 때 같이 잘라줘야 지


로제?

아마 로제가 맞을 거야 ㅠㅠ 창들은 방심하면 이름을 까먹는 다

꽃대 꽤 높이 올리고 꽃이 피고 지고 하는 중

붉은 색 다 빠져서 색이 형편없어짐 꽃도 한 몫하겠지...

얘 역시 자르는 날 같이 댕강


우리집에서 농사 제일 안되는 레티지아가 꽃대를 올리더니 꽃이 핌

작은 꽃이지만 그래도 이젠 자리 다 잡았다는 걸 꽃으로 표현하는 거 같아서 기특하다

앞으론 얼굴크기도 키우고 얼굴도 늘리고 좀 잘 자라줬음 좋겠다


꽤나 오래 뜸들이는 시크릿

그래도 이젠 꽃 색을 짐작할 만큼 꽃이 여물었다

비 오고 난 후엔 꽃이 필거 같다


얼굴이 세수대야만한 마가렛 에보니도 꽃대 길게 올렸었는데

비 오기 전에 잘랐다. 너무 키가 높게 올라와서 비바람 불때 버틸까 걱정이 되서

그래서 오늘 사진엔 빠짐

자르기 전에 사진 좀 남겨둘 걸 그랬어...



어제 비 온 후 점검하느라 들여다 보면서 발견 한 거

블루엘프 얼굴에 변화가 생겼다

그냥 얼굴이 커지는 과정인가 아니면 뭔 변화가 생기려는 조짐일까?

지켜봐야 할 듯



'Greengreen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018년 가을 분갈이  (0) 2018.09.22
혹독한 여름을 지내고  (0) 2018.08.27
티피, 블루엘프  (0) 2016.04.28
봄 다육이들2  (0) 2016.04.27
2016.4.16 봄다육이들  (0) 2016.04.16
월동준비 끝내고  (0) 2015.11.27
브레이브, 누브라, 방울복랑, 명월, 레티지아  (0) 2015.08.13